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보도/해명자료

휴가철 독서로 심신 재충전하고 고객 서비스 품질은 UP

2015-08-17조회수 : 2133

- 영암군 ‘주경야독 독서열풍’ 공직자 앞장 -

 

영암군(군수 전동평)은 휴가철과 다가오는 독서의 달을 맞이하여 직장 내 독서문화 확산을 위해 『제 8회 공직자 독서 경진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책 읽는 영암 만들기』일환으로 개최되며 직원들의 지적 능력 배양이 곧 행정 서비스 질을 한 차원 업그래이드 할 수 있다는 군정 방침의 연장선상에서 실시된다.

 

「공무원 독서 경진대회」는 군 산하 공직자들에게 휴가철을 맞아 새로운 지식과 정보를 습득할 수 있는 직장 분위기 조성을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으며, 이번 대회는 오는 8월1일에 막을 올려 독서의 달인 9월 말까지 작품을 공모하고 우수작을 선정한 후 오는 11월 정례조회 시 다양한 포상과 인센티브를 부여함으로써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적극 유도 하고 있다.

 

이번 대회 추천도서로는 문학, 역사, 철학, 사회과학 등 다양한 분야에26권을 엄선하였으며, 추천도서는 영암군 도서관에 비치되어 있으므로 언제든지 대출이 가능하다.

 

한편, 도서관 관계자는 “경연대회는 위민 행정을 실천하는 공직자들이 독서를 통해 다양한 분야의 지식을 습득하여 급변하는 행정 수요에 적극적으로 대처함으로써 섬김행정을 실천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추진한다.”고 그 취지를 밝혔다.

 

담당자 : 홍보교육과 영암도서관팀 주무관 이지은(061-470-6814)

관리담당
군정홍보과 홍보기획팀 노해경   061-470-2316
TOP